설 연휴가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이커머스 업계가 본격적인 설 프로모션에 나섰다.
명절에 필요한 식품, 주방용품부터 한복까지 설 관련 제품들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11번가는 오는 28일까지 설 준비 주방용품 특가 기획전을 열고 냄비·후라이팬, 저장용기, 주방잡화, 테이블웨어 등 명절 음식 준비에 꼭 필요한 주방용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넉넉한 용량으로 많은 양의 음식 준비에도 충분한 '테팔 IH인덕션 에센스쿡 궁중팬(28㎝)'과 '쉐프원 316 스텐 통5중 대형 곰솥 냄비', '라체나 깊은 원형 그리들(38cm)' 등 MD(상품기획자) 추천 제품들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락앤락 프리저핏 칸칸이·채반 세트(3호 7P) ▲글라스락 화이트에디션 직사각 베스트 10조 세트 ▲지퍼락 그랩앤실 냉동팩 등 보관·저장용기들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쿠폰(3만원 이상 구매 시)과 5000원 할인 쿠폰(5만원 이상 구매 시)이 매일 한 장씩 발급된다.
모든 상품은 11번가의 익일배송 서비스인 '슈팅배송'으로 무료로 배송된다.
쿠팡이 설을 맞아 인기 한복과 설빔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복 페어'를 오는 26일까지 개최한다.
쿠팡은 한복과 설빔, 관련 소품 등 3만여 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는 지난해 동일 행사 대비 3배 이상 규모다.
국내 생산하는 우수 품질의 가성비 한복 업체 제품을 모아 '한복 브랜드관'에 선보인다.
▲금동이 ▲더예한복 ▲예가한복 ▲하랑한복 등의 한복 세트를 2~3만원대 특가에 마련했다.
유아동 설빔도 특가에 선보인다. 유아동 설빔 브랜드관에서 아가방, 제이씨비, 애플핑크, 롤리트리 등 주차별로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인다.
또한 쿠팡은 오는 29일까지 '빅시즌 2025 설 프로모션'을 연다.
설 명절을 앞두고 계속되는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 약 2만 종을 한데 모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인기 있는 명절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2025 설 한정 특가 ▲선물·장보기·연휴 즐기기 추천관 ▲원데이 특가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 ▲브랜드데이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또, 매일 2~3개의 명절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하루 동안 특별한 구매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데이'도 있다.
동원, 청청원, CJ 제일제당, 농협안심한우, 정관장 등 총 38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브랜드데이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SSG닷컴이 설 명절을 앞두고 'CAB(Certified Angus Beef®, 인증 앵거스 비프)' 할인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쓱닷컴은 이번 행사를 통해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한 미국 프리미엄 소고기 9종을 25%에서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구이용 갈비본살·살치살·부채살·토시살(각300g)을 비롯해 윗등심살(400g), 양념소불고기(600g), 순살패티(100g*10개)를 각 1만원대에 준비했다.
또한 LA갈비·우대갈비(각 1㎏)는 각 4만원대에 선보인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