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유통 소식] 하이트진로, 설 명절 ‘취약 계층 대상 나눔’ 실천 外

입력 : 2025-01-21 19:00:00 수정 : 2025-01-21 17:21:26

인쇄 메일 url 공유 - +

◆ 하이트진로, 을사년 설 명절 ‘취약 계층 대상 나눔’ 실천

 

(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을사년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 계층 이웃을 위한 음식 나눔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일 오전 하이트진로 서초사옥에서 하이트진로 정세영 상무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민주 팀장 등 관련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설 명절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올해는 구로노인종합노인복지관 및 전국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설 명절에 가족과 함께하기 어려운 전국 취약계층 어르신 약 1,200여명에게 쌀과 김치를 전달한다. 홀로 명절을 맞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끼니 걱정은 덜어드리고 따뜻한 이웃의 정은 더하고자 하는 나눔을 실천한다.

 

하이트진로 김인규 대표는 “매년 진행하는 명절 나눔 활동을 통해 올해도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에 대해 꾸준히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진심을 多하는’ 경영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이트진로는 설·추석 명절에 가족과 함께하기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2012년부터 14년째 나눔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 오비맥주 카스, 태양 ‘더 라이트 이어’ 앵콜 콘서트

 

(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앵콜 콘서트에 단독 주류 스폰서십 브랜드로 참여하며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를 벌인다고 21일 밝혔다.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 앵콜 콘서트는 2월 1일과 2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지난 8월 큰 화제를 모았던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인 서울’의 앵콜 공연으로,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카스는 콘서트를 후원하고 공연장 내 광고 상영, 카스 알루보틀 판매를 통해 양일간 약 1만 7천 명의 관객과 함께한다.

 

카스의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는 1월 24일 (금)까지 전국 카스 0.0 입점 매장에서 카스 0.0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 결과는 매장에서 카스 0.0 주문 후, 제공된 QR 링크에 접속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총 30명(1인 2매)에게 태양 앵콜 콘서트 티켓이 제공된다. 이벤트 진행 매장 정보는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골든블루, 명품 소울보컬 ‘이하이’와 컬래버레이션 진행

 

(골든블루 제공)

골든블루는 명품 보컬리스트 ‘이하이’와 호흡을 맞춘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8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지난해 6월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이래 총 7팀의 아티스트가 릴레이에 참여했다. 특히 최근 공개된 마마무 ‘휘인’의 콘텐츠는 조회수 약 6만회를 기록하며 구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하이는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성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 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소울 넘치는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갖춰 많은 대중들에게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 9일 이하이의 대표곡인 ‘구원자’와 ‘ONLY’의 일부가 담긴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이하이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서정적인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시정차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무대 연출이 공개되며 본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본편은 금일 오후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글렌피딕·발베니 설 선물세트 출시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제공)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글렌피딕과 발베니로 구성된 위스키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글렌피딕과 발베니 각 위스키에 전용 글라스를 포함한 세트로 구성되어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글렌피딕 4종과 발베니 1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글렌피딕 선물세트는 △글렌피딕 12년과 온더락 글라스(2개), △글렌피딕 15년과 레만 글라스(2개),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와 레만 글라스(2개),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와 글랜캐런 글라스(1개) 및 레만 글라스(1개)로 구성됐다. 발베니 선물세트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와 글랜캐런 글라스(1개) 및 온더락 글라스(1개)가 제공된다.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글렌피딕 12년과 15년,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세트는 실속 있는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글렌피딕 12년은 상쾌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오크향의 조화가 돋보이며, 하이볼로도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글렌피딕 15년은 솔레라 방식을 통해 세 가지 원액이 조화를 이룬 위스키로, 달콤한 꿀 향과 진한 과일 향이 특징이다. 

 

발베니 12년 더블우드는 부드러운 꿀과 바닐라 향 위에 달콤한 과일과 셰리 향이 어우러진다. 세 제품 모두 균형 잡힌 맛과 부드럽고 달콤한 향으로 위스키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는 열대 과일의 달콤함과 바닐라 향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이며, 오렌지 색상의 패키지는 화려함을 더한다.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는 프랑스 상파뉴 지역의 샴페인 하우스에서 사용된 뀌베 캐스크를 활용해 사과꽃, 설탕에 절인 레몬, 갓 구운 빵까지 복합적인 풍미를 선사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보영 '인간 비타민'
  • 박보영 '인간 비타민'
  • 박지현 ‘깜찍한 손하트’
  • 정혜성 '심쿵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