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리틀엔젤스, 광진구 공식 홍보대사 위촉

입력 : 2025-02-08 15:35:50 수정 : 2025-02-08 15:35:50

인쇄 메일 url 공유 - +

리틀엔젤스예술단은 광진구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8일 밝혔다.

 

지난 6일 광진구청장실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은 김경호 광진구청장, 문훈숙 리틀엔젤스예술단 이사장, 노다 고우지 상무, 이화영 공연사업팀장, 그리고 리틀엔젤스 단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962년 창단된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초·중등 학생들로 구성된 전통예술단으로, 세계 60여 개국에서 약 7,000여 회의 공연을 펼치며 한국의 전통문화예술을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 서 왔다.

 

리틀엔젤스예술단이 광진구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광진구청 제공

특히 광진구에 위치한 유니버설아트센터를 기반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지역사회와 의 교류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위촉을 통해 리틀엔젤스예술단은 광진구 공식 홍보대사로서 지역 축제와 행사에 참여하고, 구정 주요 사업과 명소를 알리는 활동을 이어간다.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지난해 ‘2024 피크닉 in 나루’ 축제에서 나눔 봉사 공연을 선보인 데 이어 ‘광진구 민선8기 종합 홍보영상’ 제작에 재능기부로 참여해 구의 대외 이미지 향상에 기여한 바 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으며 나눔을 통해 훌륭한 공연을 보여주고 있는 리틀엔젤스예술단을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광진구와 협업하며 구정을 알리고, 구민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리틀엔젤스예술단은 앞으로 2년 동안 광진구와 함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지역 주민과 소통하고 광진구를 알리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한편, 리틀엔젤스예술단은 2025년도 신입 단원을 모집한다. 오디션 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5학년까지의 학생으로, 무용과 노래에 열정을 가진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서 접수는 2월 19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류심사와 대면 오디션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2월 25일 발표된다.


박성준 선임기자 alex@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소민 '완벽한 미모'
  • 정소민 '완벽한 미모'
  • 이영애 '눈부신 미모'
  • 혜리 '완벽한 미모'
  • 이영애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