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segye.com/content/image/2025/02/14/20250214512193.jpg)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는 최근 새롭게 선보인 숏폼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전략상품 영상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쇼핑에서도 효율성을 중시하는 경향이 커지면서 숏폼 콘텐츠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 이같은 흐름에 맞춰 올포유에서도 10~30초 내외의 숏폼 큐레이션 콘텐츠를 올포유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 꾸준히 업로드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끈다.
영상 콘텐츠들은 상품 소개부터 코디 비법과 스타일링 등의 정보를 고객에게 쉽고 재밌게 전달해 좋은 평가를 받는다. 전문 쇼호스트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올포유 전략상품 중심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제안해 주는 것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올포유의 전략상품 영상 콘텐츠에서는 요즘 입기 좋은 중·경량 패딩, 코트, 니트와 팬츠 등 다양한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영상에는 소매에 귀여운 니트 패턴 포인트가 매력인 ‘아우터’, 따뜻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겨울에도 활동성이 뛰어난 ‘다운 점퍼’, 고급스러운 컬러와 함께 보온성과 슬림한 핏이 특징인 ‘겨울 코트’ 등이 포함돼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켰다.
올포유 관계자는 “숏폼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영상 콘텐츠를 기점으로 올포유만의 다양하고 좋은 상품을 고객에게 쉽고 재밌게 알릴 수 있게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