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커플팰리스2' 유혜원X황재근에 "헤실거리니 킹받아"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5-02-20 16:16:33 수정 : 2025-02-20 16:16:32

인쇄 메일 url 공유 - +

'커플팰리스2'에 출연한 유혜원과 황재근의 만남이 주목받고 있다. '커플팰리스2' 캡처

‘커플팰리스2’에 출연한 유혜원과 황재근의 만남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2’에서는 모델이자 인플루언서인 유혜원을 향한 남성 출연자들의 구애가 이어졌다. 

 

1, 2라운드 트레인을 마친 후, 제작진은 60인의 싱글남여를 한자리에 모이게 했다.

 

MC 김종국과 유세윤은 “모두가 다음 라운드에 갈수 있는 게 아니다”라며 “0표를 받거나 데이트 상대가 없는 출연자가 탈락하게 됐다”고 밝혔다.

 

12명의 탈락자가 생긴 가운데, 3라운드에서는 48인 싱글남녀가 대규모 스피드 데이트를 진행했다. 

 

스피드 데이트에서는 원하는 데이트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싱글남여는 각각 24명의 프로필을 확인하고 3명의 사람을 선택할 수 있다.

‘커플팰리스2’에 출연한 유혜원과 황재근의 만남이 주목받고 있다. ‘커플팰리스2’ 캡처

이날 3번 황재근은 19번 유혜원과 스피드 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 황재근은 유혜원을 보고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황재근이 유혜원에게 이상형을 묻자, 유혜원은 “선하게 생긴 사람”이라고 답했다. 황재근은 바로 “저 선하게 생겼어요?”라고 물으며 급격히 다가섰다. 

 

이에 유혜원은 “선하게 생기셨다”고 대답해 황재근을 미소짓게 했다. 황재근은 “더 얘기를 나누고 싶다”고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했다. 

 

이후 황재근은 유혜원에게 “일본으로 오라”며 구애를 시작했다. 그러나 유혜원은 인기 1위로, 여러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만큼 이 커플이 성사될지에 대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커플팰리스2’에 출연한 유혜원과 황재근의 만남이 주목받고 있다. ‘커플팰리스2’ 캡처

이를 보던 유튜버 ‘회사원A’로 알려진 8번 최서희는 “지난번 대화한 분과 아무 사이도 아닌데, 다른 사람과 앉아 헤실거리고 있는 모습 보니 킹 받는다”라고 솔직한 감정을 표현해 웃음을 사기도 했다. 

 

한편, 커플팰리스2는 60인의 싱글 남녀가 한 공간에서 연애 전쟁을 펼치는 초대형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이정문 온라인 뉴스 기자 moon77@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홍화연 '깜찍한 손하트'
  • 홍화연 '깜찍한 손하트'
  • 김민주 '신비한 매력'
  • 진기주 '해맑은 미소'
  • 노정의 '시크한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