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이시안 내 여자…내가 찾던 성격” 육준서, ‘현커’ 또 간접 인정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2-22 12:01:32 수정 : 2025-02-22 14:54:11

인쇄 메일 url 공유 - +

‘솔로지옥4’종료 후 육준서는 이시안과 환하게 웃으며 얼싸안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이시안과의 실제 열애를 사실상 인정했다는 추측을 낳았다. 인스타그램 캡처

‘솔로지옥’ 출연자 육준서가 최종 커플이 된 이시안과의 열애를 암시했다.

 

넷플리스 데이팅 리얼리티 ‘솔로지옥4’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육준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친구들과 함께 ‘솔로지옥4’를 보며 이야기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여성 출연자들을 처음 만났을 때 누구를 선택하려 했느냐는 물음에 육준서는 “일단은 시안이를 고민했다. 정면에 계시기도 했다. 센터에 각인되는 분위기가 있었다. 외모 그 이상의 뭔가를 가지고 있었다”고 떠올렸다.

 

2화에서 함께 헬기에 탑승한 이시안의 벨트를 직접 매주는 자신의 모습을 본 육준서는 “이 포인트가 왜 나왔을 것 같냐”고 물었다.

 

친구들이 “네가 원래 자상한 편은 아니지 않나. 본인 여자한테만 자상한 사람”이라고 말하자 육준서는 “내 여자일 거라고 생각했나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유튜브 채널 ‘육준서’ 캡처

이어진 회차에서도 육준서는 이시안이 등장할 때마다 ‘귀엽다’, ‘옷이 잘 어울린다’는 등 칭찬을 쏟아냈다.

 

또 “이시안과 커피 데이트를 하며 내가 찾던 성격이라는 걸 느꼈다. 본인다움을 숨길 생각이 없고 감정을 교류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커피 데이트를 기점으로 내 노선을 정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육준서와 이시안은 ‘솔로지옥4’에서 서로를 향한 끌림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특히 두 사람은 ‘솔로지옥’ 시리즈 사상 최초로 침대에서 동침하는 모습으로 화제의 중심에서 선 바 있다.


서다은 온라인 뉴스 기자 dad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
  • 에스파 지젤 '반가운 손인사'
  • VVS 지우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