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롯데월드 부산, ‘캐치 티니핑’과 봄 시즌 축제 개최

입력 : 2025-02-27 16:01:50 수정 : 2025-02-27 16:01:49

인쇄 메일 url 공유 -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롯데월드 부산)은 본격적인 봄 축제 시즌을 맞아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을 통해 ‘캐치 티니핑 인 매직포레스트’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월드 부산이 봄 시즌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을 통해 ‘캐치 티니핑 인 매직포레스트’를 오픈한다. 사진은 캐치 티니핑 포스터. 롯데월드 부산 제공

‘캐치 티니핑 인 매직포레스트’는 롯데월드 부산이 2022년 개장 이후 처음 외부 IP(지적재산권)와 협업을 통해 진행하는 시즌 축제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이용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축제 기간 롯데월드 부산 곳곳에는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포토존이 설치돼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또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 OST를 연주하는 브라스 밴드의 오픈 그리팅 공연과 파크 곳곳에서 티니핑 캐릭터가 깜짝 등장해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펼친다.

 

시즌 축제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한정판 상품도 마련된다. ‘캐치 티니핑’ IP와 협업한 신규 제작 상품과 패키지 티켓을 구매하는 이용객들에게 특별한 비매품 기프트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 티니핑 캐릭터를 활용한 시즌 한정 F&B상품을 롯데월드 부산에서만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축제를 통해 ‘캐치 티니핑’ 시리즈 팬뿐만 아니라 일반 이용객들도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롯데월드 부산 관계자는 “테마파크 이용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감동,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것”이라며 “‘캐치 티니핑’과 협업을 시작으로 더 풍성한 시즌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산=오성택 기자 fivesta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
  • 에스파 지젤 '반가운 손인사'
  • VVS 지우 '해맑은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