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보청기 제조 및 유통 업체 딜라이트㈜(대표 김정현)가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보답 한마당’과 ‘감사 한마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보답 한마당과 감사 한마당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보답 한마당 이벤트는 국가보훈단체 가입자, 국가유공자 본인·가족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맞춤형 4/8채널 한 쪽당 30만원 할인되어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6.25참전용사회, 월남참전 유공자회, 5.18민주유공자 등이 대상이 된다.
감사 한마당 이벤트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6월 한 달 동안 딜라이트 보청기의 인기 채널인 4채널 이상 맞춤형 또는 미니 보청기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미니 보청기는 채널과 관계 없이 한쪽당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양쪽 모두 구입할 시에는 최대 6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군복무 중 발생한 소음성 난청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국가 보훈단체와 유공자분들이 많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전국 13개의 딜라이트 보청기 매장에서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