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1일 ‘손담비의뷰티풀데이즈 2’에서 소개된 보습크림이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매년 쌀쌀한 계절이 돌아올 때 마다 여성들의 필수품 중의 하나가 바로 보습크림. 그만큼 브랜드도 많고 제품도 다양해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고민도 많은데,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에서 속 시원하게 해결해 준 것.
‘손담비의뷰티풀데이즈 2’는 여성들의 관심이 많은 피부관리법과 효과적인 화장품들을 선정하여 뮤즈들의 직접 시연을 통해 소개해주고 팁을 제공, 여성들이 선호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소개된 뷰티 콘셉트는 겉 다르고 속 다른 ‘피부의 거짓말’이라는 타이틀로 여성들의 관심사가 많은 보습크림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겨울철 보습관리 시에는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제대로 사용해야 하는데 보습기능과 효과가 높은 제품을 소개, 보습크림인 ‘바이오-알티엑스멘토크림’이 뮤즈들과 방청객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바이오 기술로 탄생된 ‘바이오-알티엑스멘토크림’은 피부 타입에 따라 흐트러진 피부 깊숙이 촉촉한 보습을 전달하는 보습제품으로 고운세상코스메틱에서 선보이는 Dr.G(닥터지)의 신제품이다.
스킨 멘토 안건영 원장은 “Bio-RTxTM 성분이 외부 요소로 흐트러진 피부 3중보호막(수분막·지질막· 피지막)을 단단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전했다.
이어 이날 출연한 메이크업아티스트 김현숙 원장은 보습크림을 활용한 팁을 전해 광고 촬영장 속 모델들의 반짝 반짝한 피부 비법을 전달했다.
김 원장은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에 보습크림을 섞어 사용하면 만져보고 싶은 탱탱한 피부가 완성 되죠~ 이건 광고 촬영이나 화보 촬영에서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에요” 라고 닥터지 바이오-알티엑스멘토크림을 이용한 자신의 노하우를 공개해 현장에서 많은 뮤즈들의 호평을 받았다.
닥터지의 바이오-알티엑스멘토크림은 피부 타입별로 총 3종, 과민성, 문제성 피부를 위한 손상케어 △닥터지 바이오-알티엑스멘토크림 7, 건성 피부를 위한 각질층의 지질 밸런스 케어 △닥터지- 바이오 알티엑스멘토크림 5, 지성 피부를 위한 피지케어 △닥터지 바이오-알티엑스멘토크림 3으로 구성돼있다.
CJ 올리브영과 고운세상코스메틱 공식 쇼핑몰(www.dr-g.co.kr)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가능하며, 제품출시 기념으로 내놓은 기획세트(50ml본품+20ml증정품)를 만나볼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