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로봇, 소리' 관람객들 호평 쏟아내며 '가족 필람 무비'로 등극해

입력 : 2016-01-28 08:42:23 수정 : 2016-01-28 08:42:2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어제(27일) 개봉한 따끈따끈한 영화 '로봇, 소리'가 전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족 필람 무비'로 입소문을 타고있다.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이 영화는 그간 한국 영화에 없던 로봇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마음을 울리는 감동적인 스토리, 연기력을 입증 받은 배우들의 열연으로 전국 극장가를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개봉 이후 '로봇, 소리'를 관람한 관객들은 "로봇과의 교감이 감동적이었다. 까메오들 활약도 좋았다"(bosss****), "감동적인 이야기에 재미도 있네요. 소리도 너무 귀여워요"(djaw****), "로봇 소리도 너무 귀엽고 이성민 연기도 너무 좋았습니다~!(bs-l****)" 등의 소리와 배우들의 매력에 흠뻑 빠진 반응들을 보였다.

또 많은 관객들이 '로봇, 소리'를 통해 가족에 대해 생각해보게 됐다는 반응들을 보여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가족 필람 무비의 탄생을 알렸다.

관객들은 "눈살 찌푸리는 장면, 막장 스토리 없는 따뜻한 영화! 주말, 온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영화였다"(1987****), "가슴이 따뜻해지네요 ㅠㅠㅠ 엄마아빠랑 같이 한번 더 보고싶음"(chio****), "가슴 찡하네요. 힐링되는 영화였고, 아빠랑 같이 다시 보고싶네요"(yuio****)와 같은 반응으로 극찬세례를 보내는 중이다.

이처럼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겨주고 있는 영화 '로봇, 소리'는 ‘가족들과 함께 보면 더욱 좋은 영화’로 1월 극장가에 자리잡으며 흥행 순풍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 


이슈팀 ent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혜성 '심쿵 눈빛'
  • 정혜성 '심쿵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김혜수 '천사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