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한가위를 맞아 내달 9일까지 선물 추천 기획전 <추석 선물대첩>을 열고 다양한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고 특색 있는 선물을 고려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추석 선물의 발견’ 코너도 12일까지 운영한다.
내달 9일까지 진행하는 <추석 선물대첩>에서는 매일 10개씩 특가로 소개되는 ‘오늘 핫딜’이 진행된다.
한우, 홍삼 등 추석 선물 세트부터 부모님을 위한 건강 선물, 실용성을 강조한 선물 등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이 외에도 사용자는 추석맞이 쇼핑라이브를 비롯해 가격대별·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추석 선물들을 간편하고 재밌게 둘러보면서 쇼핑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추석 선물대첩>을 통해 기본 적립(1%)를 비롯해 ‘오늘 핫딜’에서 구매하면 추가 4%, 추석맞이 쇼핑라이브를 통해 당일 구매하면 일부 라이브에 한해 추가 2%가 적립되는 등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도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이라면 4% 적립까지 더해진다.
9월12일까지 진행되는 <추석 선물의 발견>에서는 디자인·패션·라이프스타일 등의 미디어가 추천하는 제품과 인플루언서들이 소개하는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추석에 가족, 지인들에게 특별하고 새로운 선물을 하고 싶은 사용자라면 매체와 인플루언서들의 추천이 유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디자인 미디어 매체 ‘디자인프레스’는 도예 작가가 직접 빚은 그릇 세트 등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고루 갖춘 알짜배기 상품을, 미용 만화 크리에이터 ‘된다’는 직접 경험한 아이템 중 만족도가 높았던 뷰티·리빙 상품들로 추천 선물을 구성했다. 이 외에도 리뷰로 입증된 선물들이나 나다운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인테리어 제품 등도 고루 살펴볼 수 있다.
사진=네이버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