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블랙야크, 아이유, 손석구와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

입력 : 2023-11-07 10:10:20 수정 : 2023-11-07 10:10:1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보온성 강조된 다운 자켓 라인업 다양하게 제안, 추위에도 자연 마주할 따뜻함 보여줘
레드, 블루 컬러의 원색부터 모노톤까지 완벽하게 소화, 제품별 특징 살린 포즈도 눈길
블랙야크-손석구 겨울 화보컷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속 모델 아이유, 손석구와 함께 겨울 아웃도어룩을 제안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블랙야크의 고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눈꽃 산행부터 가벼운 트레킹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겨울 아웃도어룩 스타일링을 담았다. 특히, 아이유와 손석구는 보온성이 강조된 블랙야크의 다운 자켓 라인업을 다양하게 제안하며 매서운 추위에도 자연을 마주할 수 있는 따뜻함을 자연스럽게 보여줬다.

 

그 중에서도 강렬한 레드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한 아이유의 화보 속 제품은 ‘D바론고어텍스WSP다운자켓’이다. 고기능성 DNS 라인의 구스 다운자켓으로 블랙야크의 특허 기술인 3D 챔버 봉제 기법을 적용해 냉점을 최소화했고,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소재로 방풍 기능 또한 우수하다.

 

블루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는 손석구의 다운은 ‘M카마나다운자켓’으로 부드럽고 경량감이 뛰어난 퍼텍스 소재에 우수한 필파워로 패커블과 복원이 용이해 한겨울 산행 시 기온에 따라 착용하기 좋다.

블랙야크-아이유 겨울 화보컷

아이유, 손석구가 각각 그레이시 베이지와 본 컬러를 선택하며 모노톤의 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인 ‘M윈터디퍼다운자켓’은 깔끔한 전면부와 퀼팅을 강조한 후면부로 디자인을 살린 제품이다. 여기에 두 모델은 후드에 달린 퍼를 활용한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제품의 특징을 살려냈다.

 

이외에도 최근 두 모델과 함께 블랙야크가 캠페인을 전개하며 ‘히말라야의 기술로 따뜻하고 아늑하게 되돌리다’라는 메시지로 화제를 모은 ‘히마’ & ‘알라야’ 다운 자켓 시리즈 역시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담아내며 보기만 해도 추위를 녹여주는 화보를 완성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아이유, 손석구 두 모델의 매력과 특유의 분위기로 블랙야크의 보온 기술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운 자켓을 제안하는 이번 화보를 참고해 추위에도 따뜻하게 즐기는 겨울 아웃도어를 계획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유, 손석구가 함께한 이번 겨울 화보는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 등 블랙야크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차수 선임기자 chasoo@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정혜성 '심쿵 눈빛'
  • 정혜성 '심쿵 눈빛'
  • 르세라핌 홍은채 '여신 미소'
  • 르세라핌 허윤진 '매력적인 눈빛'
  • 김혜수 '천사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