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강남면허시험장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재테크 특집]

입력 : 2025-02-23 21:40:21 수정 : 2025-02-23 21:40:20

인쇄 메일 url 공유 - +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한국도로교통공단과 함께 24일부터 3월7일까지 강남운전면허시험장과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착한 드라이버 될 Car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운전면허 취득 및 갱신을 위해 운전면허시험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안전운전의 중요성과 음주운전의 경각심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키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삼성화재가 안전운전의 중요성과 음주운전의 경각심을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착한 드라이버 될 Car케어’. 삼성화재 제공

캠페인 기간 동안 강남운전면허시험장 2층에서는 면허 취득자들을 대상으로 필기시험 대비 틀리기 쉬운 오답노트 및 차량 관리 꿀팁 안내서를 제공한다. 더불어 기능시험 시뮬레이터 체험도 가능하다.

1층에서는 면허 보유자들 대상으로 ‘음주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 및 ‘Car케어’ 서비스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 고객에게는 럭키드로우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음주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T-map 대리운전 5000원 할인을 제공해 음주운전 예방에 힘을 보탠다.

한편, 삼성화재는 지하철·버스·택시 등의 모빌리티를 이용하며 차량운행이 적은 운전자에게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ECO 모빌리티 이용 할인 특약’도 최근 신설했다. 가입자가 본인 명의로 직전 2개월간 모빌리티 이용 일수를 25일 넘기면 최대 10%까지 할인해준다. 또 차량 운전석 앞 유리창에 운행관련 정보를 표시하는 옵션이 있으면 2.7% 할인받는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홍화연 '깜찍한 손하트'
  • 홍화연 '깜찍한 손하트'
  • 김민주 '신비한 매력'
  • 진기주 '해맑은 미소'
  • 노정의 '시크한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