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난데없이 침 뱉은 남자 때문에…정차 열차 아래로 추락한 여성 [영상]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1-05-13 15:17:24 수정 : 2021-05-13 15:17:2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빨간 후드를 입은 남성이 침을 뱉자 이를 피하려던 여성이 중심을 잃고 승강장 아래로 추락하고 있는 모습. 트위터 캡처

 

난데없이 침을 뱉은 남학생 때문에 10대 소녀가 정차한 지하철의 승강장 아래로 추락하는 영상이 네티즌의 공분을 사고 있다.

 

최근 SNS 등지에서는 지하철에서 내린 남학생들의 공격을 받은 여성이 정차한 지하철 아래 승강장으로 추락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퍼졌다. 

 

영상 속에서 빨간색 후드티를 입은 남학생이 지하철을 타러 달려오는 여성을 향해 갑자기 침을 뱉는다. 이를 피하려던 여성은 중심을 잃었고 뒤따르던 다른 남학생이 자전거 뒷바퀴로 여성의 진로를 방해하자 여성은 열차와 승강장 사이로 떨어졌다. 

 

트위터 캡처

 

이후 침을 뱉은 남학생은 당황한 듯 머리를 감싸는 모습이 담겨있다. 

 

최근 더 선 등 외신에 따르면 이는 아일랜드 수도 더블린의 교외 호스 정션(Howth Junction)역에서 지난달 1일 오전 9시경 일어난 사건으로, 16세인 해당 여성은 다행히 곧바로 보안직원에 구출돼 크게 다치지는 않았다.

 

이들은 이 같은 사고가 일어나기 전에도 여성들을 쳐다보며 침을 뱉는 등 공격적인 행동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지 경찰은 사고 직후 도주한 이들 남학생 무리에 대해 수사를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 뉴스

오피니언

포토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리센느 메이 '반가운 손인사'
  • 아일릿 이로하 '매력적인 미소'
  • 아일릿 민주 '귀여운 토끼상'
  • 임수향 '시크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