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박광현 “‘루비반지’ 시청률 공약, 크레용팝 직렬5기통춤”

입력 : 2013-08-13 15:28:22 수정 : 2013-08-13 15:28:22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배우 박광현이 KBS 2TV 일일드라마 ‘루비반지’의 시청률 공약으로 걸그룹 크레용팝의 ‘빠빠빠’ 포인트 안무 ‘직렬5기통 춤’을 내세웠다.

박광현은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63시티에서 열린 KBS 2TV 일일드라마 ‘루비반지’(연출 전산·극본 황순영)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석훈은 ‘루비반지’의 시청률 공약에 대한 질문에 “1시간 넘도록 고민했는데 아직도 무엇을 말해야할지 모르겠다”고 주저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박광현은 “첫 방송 시청률이 10%를 넘으면 크레용팝의 ‘직렬5기통 춤’을 추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나 혼자 하려고 했는데 그러면 재미가 없을 테니 출연진도 스태프도 모두 함께 하는 것으로 하겠다. 몇 번 뛰면 될 일이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현우는 “공약 이행 여부에 대해서는 의논을 조금 해봐야할 것 같다”고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변정수가 “배우들 모두 헬멧도 쓰고 치킨을 든 채 직렬5기통 춤을 추는 것으로 하겠다”고 거들자 이현우는 “모두 한다면 저도 해야겠다”고 합류를 선언했다.

한편 김석훈, 이소연, 임정은, 박광현, 변정수, 이현우, 김가연 등이 출연하는 ‘루비반지’는 ‘루비반지’는 한 순간의 사고로 얼굴과 운명이 바뀌어 다른 사람의 삶을 살게 된 두 자매의 처절한 사랑과 복수를 그린다.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를 연출한 전산 PD가 연출을 맡은 ‘루비반지’는 오는 19일 ‘일말의 순정’ 후속으로 첫 방송 예정이다.

박민경 기자 minkyung@segye.com
사진=한윤종 기자 hyj0709@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지연 '청순 볼하트'
  • 김지연 '청순 볼하트'
  • 공효진 '봄 여신'
  • 나연 '사랑스러운 꽃받침'
  • 있지 리아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