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골프웨어 그린조이 '요꼬에리'로 소비자 마음 훔친다

입력 : 2015-07-27 13:01:37 수정 : 2015-07-27 13:01:37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끊임없는 소재 연구 개발 투자로 성과내는 그린조이
폴로 티셔츠에 '요꼬에리' 사용으로 옷맵시에 실용성까지 업

뽀송하게 컬러의 원형을 유지하는 '요꼬에리'가 돋보이는 그린조이의 2015년 여름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이수경
국내 대표 골프웨어 그린조이가 전 세계적인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올해 상반기에 전년 대비 23% 성장했다고 27일 밝혔다.

그린조이의 효자상품으로 꼽히는 '냉감소재' 상품군을 비롯해 꾸준한 연구 개발 투자로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이 회사의 성장으로 이어졌다.

특히 쳐지거나 구부러지지 않는 컬러인 '요꼬에리' 사용은 그린조이가 성장 비결로 내세우는 것들 중 하나다.

'요꼬에리'는 기존의 컬러와는 달리 소재 혼용률을 차별화하여 컬러 끝이 말리는 현상을 방지, 세탁 후에도 컬러가 본래의 형태를 유지해서 차별화된 옷맵시를 자랑한다.

그린조이 최순환 회장은 “그린조이의 모든 상품들은 소재 및 색상 선택, 디자인까지 모두 고객이 중심이다. 일반 컬러가 아닌 '요꼬에리'를 사용하는 것 역시 그와 일맥상통한다. 그린조이는 고객들의 사랑으로 지금까지 성장해왔다”며 “고객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연구에 연구를 거듭해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골프웨어의 가파른 성장세와 더불어 동반성장 중인 그린조이의 요꼬에리 상품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그린조이 공식블로그 (blog.naver.com/greenjoy_)와 공식페이스북( www.facebook.greenjoy1976)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부산 본사(051) 850-4713 / 서울본사(02) 554-7134이다.

부산=전상후 기자 sanghu60@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문가영 '부드러운 미소'
  • 문가영 '부드러운 미소'
  • 트리플에스 VV 린 '강렬한 눈빛'
  • 박지현 '순백의 여신'
  • 김민주 '청순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