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합격장학금 3월 12일 신청 마감

입력 : 2018-03-12 11:22:21 수정 : 2018-03-12 11:22:21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공인중개사 인강(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교육업체 무크랜드(대표 임재환)가 2018 합격장학금이벤트 신청 접수를 3월 12일까지 받겠다고 밝혔다.

무크랜드 측은 강의를 수강하는 회원들이 학습의지를 북돋으며 강의에 집중할 수 있도록 그동안 합격장학금 100만 원 지급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고 밝혔다. 연 초에 합격장학금 이벤트를 신청한 회원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장학금을 지급받게 된다.

본 이벤트 신청이 마감된 이후에는 장학금 지급 규모가 50만 원대로 축소된다. 장학금 금액이 교재 가격보다 3배나 많아 비용적인 측면도 고려해야 한다는 업체 측의 입장이다. 장학금 규모가 축소되기 전에 신청하려는 회원들이 상당하다는 분석이다.

무크랜드는 지난 2016년부터 합격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하며 지금까지 총 1억4천900만 원 규모를 회원들에게 전달한 바 있다. 합격장학금 혜택을 보고 무크랜드를 찾는 수험생들이 점점 많아지는 상황이다. 무크랜드는 합격장학금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강의의 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크랜드는 서울대 출신, 법학 전공, 부동산학관련 박사 등 전문성 있는 교수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왕초보 만화 기초서, 그림민법, 그림공법 등 이해와 암기에 특화된 교재를 개발하고 있다.

무크랜드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는 현재 기초~심화이론까지 3단계로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 6단계 교육과정을 더 진행할 예정이다. 수강생들의 학습 능률을 고려해 문제 감각을 익힐 수 있도록 기출문제집도 출간한 상태다.

한편, 무크랜드를 운영하는 ㈜유비온은 코넥스에 상장돼 있으며, 고용노동부 8년 연속 A등급 평가, 2010년 이후 한국 HRD 대상 5회 수상 등의 이력이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태리 '정년이 기대하세요!'
  • 김태리 '정년이 기대하세요!'
  • 김신록 '매력적인 미소'
  • 정채연 '여신의 하트'
  •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