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부터 ‘웰다잉’까지의 연장선에서 건강과 운동은 그 어느 때보다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러나 성장하는 시장이라 하더라도 소비와 창업은 엄연히 다른 문제다. 특히 피트니스 업종은 창업 시작과 성공을 위해 대자본과 전문지식이 필요해 보이기 때문.
한국 최대 피트니스 체인 '커브스'는 피트니스 산업에 관심이 있으나 정보가 부족하거나 준비가 막연한 사람들을 위해 올해부터 ‘2019 피트니스 운영 성공전략 세미나’를 주최, 진행하고 있다.
커브스는 ‘2019 피트니스 운영 성공전략 세미나’에서 2006년 한국 상륙 이후 국내 최대 피트니스 체인으로 성장하기까지 13년간 쌓아온 피트니스 취업, 창업, 경영에 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한다.
세미나 1부에서는 전반적인 피트니스 경영 성공전략을, 2부에서는 커브스가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블루오션 전략과 미래 비전을, 마지막 3부에서는 자영업, 체육전공자 등 창업 타입별 실제 성공사례를 통해 피트니스 창업과 운영에 대한 가능성을 재확인할 수 있다.
커브스 ‘2019 피트니스 운영 성공전략 세미나’는 오는 3월 14일(목), 3월 23일(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울시 송파구 소재의 커브스코리아 본사 2층 세미나룸에서 진행된다. 세미나 참가 시 본사에서 창업 특전을 부여하며, 사전예약을 통해 신청을 받고 있다. 세미나 및 창업 관련 상세 내용은 커브스코리아 사업본부로 전화 문의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