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이 11월 3일 고양 스타필드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
에블린 고양 스타필드 스토어에서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가장 편안한 란제리'라는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가슴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착용감의 시그니처 블린브라부터 로맨틱 감성의 슬립 및 파자마라인 등 에블린의 다양한 란제리 상품군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에서만 단독으로 전개하는 감도 높은 프레스티지 컬렉션도 선보인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에블린 고양 스타필드 스토어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에블린과 올리베 콜라보 키링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오픈 특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파자마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11월 1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에블린 관계자는 “에블린 고양 스타필드 스토어에서 새롭게 변화한 공간을 둘러보고 내 몸에 딱 맞는 란제리 핏을 찾아주는 피팅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새로운 란제리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도입한 선물용 기프트 패키지 서비스도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블린 고양 스타필드 스토어에서는 11월 3일부터 11월 12일까지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