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많은 연예인들이 수험생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먼저 뉴진스는 15일(한국 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에 ‘뉴진스가 전하는 2024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응원에 나섰다.
뉴진스는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올 한 해 최선을 다한 우리 버니즈(공식 팬클럽명)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 원하는 결과 모두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든 수험생 버니즈분들께 에너지를 드리기 위해 텔레파시 샌드위치를 보내 드리겠다”라고 말한 뒤 “하나, 둘, 셋, 얍!”이라는 힘찬 기합과 함께 양손을 위 아래로 포개며 파이팅 넘치는 메시지를 전했다.
가수 권은비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금 많이 긴장되고, 걱정도 많고, 떨리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을 것 같은데, 무조건 건강이 최우선이다. 시험 날까지 좋은 컨디션 유지하면 좋겠다”고 따뜻하게 응원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도 “수험생 여러분들 모두 열심히 준비했을 것 같다. 수험생 분들의 노력은 모두 만점이다. 아는 문제처럼 술술 푸시고, 정답만 콕콕 맞춰서 원하시는 곳에 딱 붙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룹 더보이즈도 “수험생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기 위해 찾아왔다. 많이 떨리고 긴장 되겠지만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 달려온 모든 수험생 여러분 고생 많으셨다. 감기 걸리지 않게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값진 결과 얻으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인피니트 성규도 “수험생 여러분 전날 너무 무리하지 말고 푹 자고 아침밥 꼭 챙겨 드셔라. 앞에서나 뒤에서나 여러분들을 위해 열심히 응원하고 있겠다. 여러분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이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절대 잊지 말아라. 마지막 시험, 마지막 문제까지 힘내시고 파이팅”이라며 주먹을 불끈 쥐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