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가구가 11월부터 12월 말까지 침대, 매트리스, 소파 등을 아우르는 겨울맞이 고객감사제 ‘2023 LAST FESTIVAL’을 진행한다.
다양한 리빙아이템을 최대 47%까지 할인하는 이번 이벤트는 △마티니 침대 △아벨 매트리스 △엘레나 4인 소파 △로즈 거실장 △마더스 리클라이너 등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침대의 경우 △베이직한 디자인과 따뜻한 아이보리 컬러로 포근함을 더한 마티니 침대 △트렌디한 고급 호텔을 구현한 세로 볼륨 쿠션 디자인와 간접 조명을 담은 세비야 침대 △USB 충전포트와 전면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한 덴버침대 등이 포함된다.
매트리스의 경우 △7존 독립스프링과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으로 편안함을 더한 아벨 매트리스 △모던한 디자인과 고탄성 통기폼으로 포근한 아침을 만드는 모닝 매트리스 △고탄성 서포트폼과 상하 압축펠트 보강이 사용된 허브 매트리스 등이 포함된다.
이 외에도 △은은한 잎사귀 모양의 패턴이 실크 인쇄된 스마트팝 10자 장롱 △화사한 화이트 컬러와 고급스러운 실루엣으로 감각적인 다이닝 공간을 만드는 에이드 4인 벤치세트 △폭넓은 컬러와 포인트 디자인 선택이 가능한 베스트 4인 소파 등 여러 리빙 카테고리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삼익가구 본사와 대리점에서 동시 진행되는 삼익가구 고객 감사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