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국민 편한 신발 '르무통', 소비자와 함께 하는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 진행… TV CF 온에어

입력 : 2024-03-15 10:52:36 수정 : 2024-03-15 10:52:36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천연소재 메리노 울과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르무통'이 자사 제품을 즐겨 신는 고객과 함께 하는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르무통은 브랜드를 실제로 경험한 고객들의 진솔한 목소리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광고 모델 모집을 진행했으며, 사전 인터뷰를 통해 최종 모델을 선정했다. 또한 평소 르무통 신발을 즐겨신는 브랜드 앰버서더와 르무통 신발을 신고 여행 에세이 콘텐츠를 남긴 여행 작가도 최종 모델로 선정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보다 많은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담아 전달하기 위해 연중 지속 운영 예정이며, 르무통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상시로 광고 모델 지원이 가능하다. 

 

르무통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은 신발의 편안함을 경험했던 소비자가 본인의 목소리로 직접 르무통의 편안함을 설명하고, 비슷한 상황의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하는 콘셉트로 촬영됐다.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을 가진 소비자들이 걸을 때, 서 있을 때 등 여러 상황에서 르무통을 신는 모습을 보여주며 '걸을 때나 서 있을 때 누구에게나 편안함을 제공하는 국민 편한 신발'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르무통 관계자는 “걸을 때나 서 있을 때, 언제나 편안함을 제공하는 국민 슈즈 브랜드'로 공감을 얻기 위해 보다 다양한 상황과 직업군의 소비자들을 모델로 선정해 진정성 있는 경험을 공유하는 광고 캠페인을 준비했고,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께서 직접 광고 모델로 등장하실 예정이다”라며 "르무통의 편안함을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에게 진정성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무통은 브랜드 파트너십 및 투자를 통한 마케팅 커머스 사업을 영위 중인 FSN의 자회사 부스터즈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국내 대표 편한 신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부스터즈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과 르무통의 기술력, 완벽한 품질관리가 시너지를 내 지난해 역대급 매출을 기록하였고, 올해도 매월 최고 매출을 경신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오마이걸 아린 '청순&섹시'
  • 오마이걸 아린 '청순&섹시'
  • 임지연 '여신의 손하트'
  • 이주빈 '우아하게'
  • 수현 ‘눈부신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