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메딕’의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 ‘어시스트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어시스트카드는 여행자들에게 필요한 트래블 케어 서비스 상품으로, 일반적인 여행자 보험과 달리 전 세계 의료 네트워크를 통해 24시간 긴급 대응이 가능한 알람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현지에서 문제가 생겼을 경우 알람 센터로 연락하면 즉각적으로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현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등에 필요한 병원 예약, 긴급 수술이 필요할 경우 에어 앰뷸런스 이후송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최근 여행자들 사이에서 높은 가입률을 보이고 있다.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대한항공과 손잡고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더블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수기 기간인 8월 말까지 스카이패스를 통해 어시스트카드 상품 가입 시 기존보다 두 배인 3000원당 20마일의 스카이패스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룰루메딕 장준호 이사는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의 여행이 잦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어시스트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여행 시 긴급 상황이 발생한 경우 여행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트래블 케어 서비스가 해외여행 필수 가입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이번 여름 어시스트카드와 함께 안전한 여행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