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LG생활건강 프레시안, 신제품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출시

입력 : 2024-07-10 15:40:53 수정 : 2024-07-10 15:40:53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LG생활건강의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이 신제품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이 출시한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 LG생활건강

프레시안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최근 유행하는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이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맑은 컬러감이 선명하게 입술에 쌓이는 느낌을 주는 ‘비건 멜팅 립’ 제품이다. ‘살구씨 오일’과 ‘샤인 에센스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해진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부드러운 왁스 제형이 입술에 얇은 피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마르지 않게 관리해 준다. 바르는 순간 입술에 밀착되지만, 답답하거나 끈적이지 않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도 마쳤다.

 

프레시안은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9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특히 ‘프리징’과 ‘리빌드’ 컬러는 피부의 수분도와 입술 본연의 색에 따라 제품 색상과 전혀 다른 반전 발색의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프레시안 브랜드 직영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뷰티 컬리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달 중순부터는 비클린, 시코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프레시안 관계자는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는 입술 관리와 광택감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한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며 “은은하게 빛나면서 투명하고 생기 있는 ‘글로우 립’ 연출로 차별적 고객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호 기자 kimjaw@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피프티피프티 키나 '청순&섹시'
  • 피프티피프티 키나 '청순&섹시'
  • 박신혜 '미소 천사'
  • 이세영 '청순미 발산'
  • 뉴진스 다니엘 '반가운 손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