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싸이버거’ 노하우 그대로…맘스피자 ‘싸이피자’ 비주얼 보니

입력 : 2024-07-17 18:00:00 수정 : 2024-07-17 17:29:14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피자·치킨 한번에…2만원 초반대 가격
맘스터치 제공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의 피자 브랜드 ‘맘스피자’는 100% 통다리살의 ‘싸이순살’ 치킨과 피자를 한입에 즐기는 역대급 비주얼의 ‘싸이피자’(Thigh Pizza)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싸이피자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모 브랜드 맘스터치의 치킨 노하우를 피자에 접목시켜 탄생한 유일무이의 ‘크리스피 치킨 피자’다. 맘스피자는 이번 싸이피자 출시를 통해 ‘후라이드싸이순살’의 맛에 익숙한 기존 고객은 물론 새로운 맛을 찾는 신규 고객까지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신메뉴 싸이피자(미디움 2만2900원·라지 2만6900원)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 노하우로 만든 후라이드싸이순살 토핑과 바삭한 씬 크러스트 도우가 만나 바삭한 식감과 압도적인 비주얼을 구현했다. 여기에 크리미한 스모키 바비큐 소스의 순살치킨 토핑과 어우러져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치킨 한 마리가 2만원을 훌쩍 넘는 ‘치킨플레이션’에도 100% 통다리살 치킨을 가득 올린 프리미엄 피자를 2만원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가심비 넘치는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맘스피자는 신메뉴 출시와 함께 ‘씬 크러스트 도우’도 새롭게 선보였다. 바삭한 식감으로 그 위에 올려진 토핑의 맛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으로 피자를 가볍고 담백하게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맘스피자 관계자는 “싸이피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싸이버거, 싸이순살 시리즈 등으로 검증된 맘스터치만의 치킨 노하우로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연 기자 sooya@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임지연 '러블리 미모'
  • 김민주 '청순미 폭발'
  • 김희애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