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신유빈, 이번에는 bhc 치킨 ‘뿌링클’ 광고에 떴다…‘주문 못 참지’

입력 : 2024-09-26 10:47:19 수정 : 2024-09-26 10:47:19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bhc 치킨, 신유빈과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기념 TV 광고 공개
bhc 치킨이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 영상. bhc 치킨 제공

 

bhc 치킨이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모델 신유빈과 함께한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광고는 치킨 업계 내 혁신적인 도전으로 평가받는 bhc 치킨 ‘뿌링클’의 10주년을 기념하고, 10년간 변치 않는 사랑을 보낸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기획됐다.

 

앞서 2014년 첫선을 보인 ‘뿌링클’은 갓 튀겨낸 치킨에 자체 개발 치즈 시즈닝을 뿌린 신개념 메뉴다. 후라이드와 양념으로만 구분되던 치킨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며, ‘뿌링클’은 현재까지도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광고는 ‘뿌링클’과 신유빈의 꼭 닮은 성장 스토리를 함께 보여준다. 도전과 실패를 거듭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탄생한 ‘뿌링클’과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로 성장한 신유빈의 10년간 여정 속 의미 있는 순간들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영상은 ‘“1주일에 1번은 먹어요” 탁구 스타 신유빈의 PICK, 뿌링클’이라는 제목이 적힌 신문을 든 20살 신유빈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유빈아, 경기 끝나면 뭐 먹고 싶어?”라는 질문에 탁구 신동으로 주목받던 어린 신유빈은 “뿌링클이요!”라며 외치고 신유빈과 뿌링클의 성장 스토리가 이어진다.

 

신유빈이 함께한 ‘뿌링클’ 10주년 광고 영상은 이날부터 TV와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bhc 치킨은 오는 11월 서울 강남구 코엑스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오프라인 게릴라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bhc 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뿌링클’ 10주년 캠페인과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동환 기자 kimcharr@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한지은 '매력적인 미소'
  • 공효진 '공블리 미소'
  • 이하늬 '아름다운 미소'
  • 송혜교 '부드러운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