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BJ 과즙세연, ‘육즙수지’ 패러디한 이수지 만났다...“연 매출 30억” 자랑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09-26 15:48:33 수정 : 2024-09-26 15:53:52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수지와 과즙세연이 대면했다.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 캡처

 

‘육즙수지’로 변신해 화제를 모은 이수지가 패러디 당사자 BJ 과즙세연을 직접 대면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에는 ‘이수지 권은비와 워터밤 서열 싸움! 과연 그 결과는? (feat. 2024년 워터밤은 내가 씹어 먹었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말미에는 다음 화 예고편이 공개되며 BJ 과즙세연이 등장했다.

 

앞서 BJ 과즙세연은 2000년생으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는 BJ로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인플루언서’에 출연한 바 있다. 그는 지난달 8일 하이브 방시혁 의장과 미국 캘리포니아주 베버리힐스에서 나란히 걷는 영상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이후 개그우먼 이수지가 SNL에서 ‘육즙수지’로 변신해 이를 패러디했다. 당시 과즙세연의 착장이었던 단발머리와 오프숄더, 미니스커트 등을 입고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바. 두 사람의 대면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

이수지가 '육즙수지' 비하인드를 밝혔다. 유튜브 채널 '취하면 사칭범' 캡처

 

이수지는 과즙세연의 실물을 영접한 뒤 “지금 이렇게 보니까 거울을 보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즙즙 시스터즈’를 결성했다는 자막도 돋보였다. 과즙세연은 이에 화답하듯 이수지에게 하트를 날렸고, 이수지 또한 과즙세연에게 하트를 만들어 보냈다.

 

이수지는 “들었을 때 연 매출이 어마어마하던데”라고 질문했으며 과즙세연은 “30억 정도 된다”고 답변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질문에 과즙세연은 “30억 정도 된다”고 답해 이수지를 깜짝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이 나란히 서 댄스 배틀을 벌이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날 이수지는 ‘육즙수지’로 변신하는 과정과 비하인드 등을 털어놓기도 했다. BJ 과즙세연이 출연한 ‘취하면 사칭범’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박가연 온라인 뉴스 기자 gpy1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임지연 '러블리 미모'
  • 김민주 '청순미 폭발'
  • 김희애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