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인재 확보나선 LG엔솔 “새 역사 함께 만들자”

입력 : 2024-09-29 20:21:46 수정 : 2024-09-29 20:21:45

인쇄 메일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석·박사급 30여명 초청 미래 비전 공유
김동명 사장 “배터리 선도… 적극 지원”

김동명(사진) LG에너지솔루션 최고경영자(CEO) 사장이 국내 석·박사급 우수 인재들을 27일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로 초청해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LG에너지솔루션은 ‘BTC(배터리 테크 콘퍼런스) 인 서울’ 행사를 진행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 자리에 국내 주요 대학의 석·박사급 우수 인재 30여명을 초청, 회사의 미래 성장 비전을 공유했다고 29일 밝혔다.

 

BTC는 LG에너지솔루션이 미래 배터리 산업 혁신을 이끌 연구개발(R&D)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매년 국내외에서 개최하는 인재 채용 행사다.

김 사장은 이 자리에서 “LG에너지솔루션은 배터리 산업의 선도기업으로서 성취 지향적인 목표를 이루고 꿈을 실행할 수 있는 최고의 기업”이라며 배터리 산업을 선도할 인재 확보에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김 사장은 그러면서 “여러분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 사장 외에 김제영 최고기술책임자(CTO), 김기수 최고인사책임자(CHO), 이진규 최고디지털책임자(CDO), 정근창 미래기술센터장, 노세원 소형전지개발센터장 등 최고 경영진이 모두 참석했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BTC 행사를 찾은 참석자의 만족도와 입사율이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범수 기자 sway@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박보영 '빠져드는 눈빛'
  • 임지연 '러블리 미모'
  • 김민주 '청순미 폭발'
  • 김희애 '여전한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