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미드 ‘빅뱅이론’의 새로운 스핀오프 신작 ‘조지와 맨디의 첫번째 결혼’(Georgie & Mandy's First Marriage / 미국 CBS)의 메인타이틀 OST에 대한민국의 클래식크로스오버 트리오 ‘레이어스 클래식’이 낙점됐다.
빅뱅이론 제작진 Chuck Lorre, Steven Molaro의 러브콜로 성사된 OST의 참여 곡은 2024년 12월 새로 발매될 레이어스 클래식의 탱고 앨범의 타이틀곡 ‘Liber Tango’(A.Piazzolla)이다.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클래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레이어스 클래식의 ‘Liber Tango’는 OST 방영 전, 유튜브를 통한 선 공개에 수백만 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전 세계인에게 호평을 받는 한편, 각종 권위 있는 탱고 경연대회와 피겨스케이팅 대회 곡 등으로도 쓰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가 함께 참여하여 열정적인 탱고 음악의 풍미를 더하였다.
‘조지와 맨디의 첫 번째 결혼’은 조지 쿠퍼(몽타나 조던 분)와 맨디(에밀리 오스먼트 분)를 중심으로 젊은 부부의 결혼 생활과 부모로서의 삶을 그리는 미국 시트콤이며, 총 1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첫 시즌이 2024년 10월 17일 CBS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다.
종전 히트작인 ‘Young Sheldon’의 스핀오프이기도 한 이번 작품은 Paramaount+ 와 미국 CBS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