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KPGA 골프팬 만난다”…미켈롭 울트라, 동아회원권그룹 오픈 공식 후원

입력 : 2024-10-30 19:00:00 수정 : 2024-10-30 15:32:13

인쇄 메일 url 공유 - +

골프를 테마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오비맥주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가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현장에서 국내 골프팬들을 찾아간다.

 

(오비맥주 제공)

미켈롭 울트라는 이달 31일부터 내달 3일까지 전북 장수군 장수 골프 리조트에서 나흘간 열리는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을 공식 후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동아회원권그룹 오픈은 김경태, 장유빈, 김민규, 전가람, 배용준 등 국내 최정상 골퍼들이 출전을 확정 지으며 골프 애호가들 사이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의 경우 최근 투어 규모 확대와 유망주 선수 활약 등으로 KPGA 인기는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미켈롭 울트라는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브랜드 전용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에서는 제품 판매 및 현장 시음 행사 등 갤러리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골프장 곳곳에 브랜드 광고를 담은 홀보드도 설치할 계획이다.

 

가벼운 바디감과 상쾌한 맛의 미켈롭 울트라는 ‘제로 슈거’ ‘저탄수화물’ 등 특징을 가진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다. 손쉽게 돌려서 딸 수 있는 ‘스크루 캡(Screw Cap)’이 장착된 알루미늄 병으로 출시돼 골프장 등 야외에서 즐기기에 용이하다. 미켈롭 울트라는 330ml 기준 89kcal다. 알코올 도수는 4.2도다.

 

미켈롭 울트라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글로벌 맥주 브랜드다. 세계 최정상급 골퍼 고진영 프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골프를 테마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활발히 벌이고 있다.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매니저는 “‘골프 맥주’ 미켈롭 울트라가 골프팬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국내 최정상 골퍼들이 모이는 골프 대회 현장을 찾아간다”며 “프리미엄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의 매력을 알리고자 골프 등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소비자들과 다양한 접점에서 계속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윤희 기자 py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김혜수 '눈부신 미모'
  • 유인영 '섹시하게'
  • 박보영 '인간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