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본격 연말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그리팅스(Holiday Greetings)’ 콘셉트의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메뉴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리얼 치즈 퐁듀’는 그라나파다노 치즈, 에멘탈 치즈 등 세 가지 치즈를 따뜻하게 녹여 폭립이나 연어구이 등 다양한 메뉴에 곁들여 먹을 수 있다.
빕스의 시그니처인 바비큐 폭립에 상큼한 크랜베리와 고소한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더한 '크랜베리 스노잉 폭립'도 시즌 한정 선보인다.
‘스패니시 타파스’ 메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타파스(TAPAS)’는 사람들과 조금씩 다양한 음식을 공유하고 와인을 페어링하는 스페인의 소셜 다이닝 문화다.
빕스는 특제 알리오소스를 더해 감칠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스페인식 문어요리 '스패니시 갈릭 뽈뽀', 탱글한 새우와 통마늘을 가득 담은 '감바스 알 아히요', 구운 파프리카 절임과 엔초비의 조합으로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로스티드 페퍼 엔초비'를 새롭게 선보인다.
디저트 메뉴도 대폭 강화했다. 세 가지 베리와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을 올린 '윈터베리 치즈 케이크', 초코 쿠키가 가득 올라간 '크런치 쿠키 초코케이크', 이외에도 '윈터 스노우 컵케이크',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푸딩' 등을 맛볼 수 있다.
빕스는 이와 함께 연말 시즌 스테이크 수요 증가에 맞춰 다양한 스테이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빕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가 준비한 연말 파티 컨셉의 다채로운 신메뉴와 스테이크, 편안한 공간과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