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고현정, 前남편 정용진 회장 간접 언급 "연애 때 홀랑 빠졌었다"

입력 : 2024-11-27 17:49:50 수정 : 2024-11-27 17:57:22

인쇄 메일 url 공유 - +

27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배우 고현정이 전 남편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과의 연애 시절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선공개 영상 갈무리

27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5년 만의 토크쇼 출연! 고현정 자기님이 처음 말하는 이야기'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고현정은 "저는 꿈이 있었다"라며 "대학 졸업 때쯤 제 동생이 해외에서 공부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연예계 생활하며 돈을) 잘 모아서 해외 나가서 공부를 하고 싶었다, 그때 관심 있었던 게 사진이었다"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고현정은 "나는 동생이랑 유학을 가야겠다 생각했는데, 인생이 뜻대로 안 된다"라며 "갑자기 연애를 하게 됐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고현정은 "세상에 연애가 그렇게 재밌는 줄 몰랐다, 올인했다"라며 "아무 생각도 안 나고 홀랑 빠졌다"라고 말했다. 또한 고현정은 "그 기분을 아직도 못 잊는다"라며 "뭐 밤새우고도 일하겠던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영상 말미에는 고현정이 "저에 대해서 아이들을 보고 사나 안 보고 사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처음 얘기할 수 있는 건"이라고 말하면서 마무리돼 이날 방송될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고현정은 지난 1993년, 3살 연상의 정용진 현 신세계그룹 회장과 연애 후 1995년 결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1남 1녀를 품에 안았지만, 2003년 11월 19일 이혼했다.

<뉴스1>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김혜수 '눈부신 미모'
  • 유인영 '섹시하게'
  • 박보영 '인간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