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35년 역사’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그랜드 오픈

입력 : 2024-12-11 09:52:22 수정 : 2024-12-11 17:28:33

인쇄 메일 url 공유 - +

세계 각국의 문화를 기념하고 오감을 자극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진 그랜드 머큐어 호텔 앤 리조트(Grand Mercure Hotels & Resorts)가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의 공식 개관을 10일 공식 발표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제공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서울에서 가장 활발한 지역 중 하나인 강남 중심부에 위치하며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현대적인 감각이 독특한 조화를 자랑한다.

 

1989년 개관 이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로 운영해온 이 호텔은 세련된 문화와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랜드마크로 알려져 있다.

 

한국의 풍부한 문화적 전통을 잇기 위해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으로 새롭게 단장하며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고,차별화된 브랜드 가치에 새로운 막을 열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세심하게 설계된 두 가지 유형의 투숙 서비스로 단기 여행객과 장기 투숙객 모두를 만족시킨다. 호텔 서비스는 61평(약 202㎡) 규모의 로열 스위트를 포함해 224개의 호화로운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네 가지 식음업장을 통해 하나의 예술과도 같은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호텔의 부대시설 역시 수준 높은 안목을 지닌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 빈센트 르레이 운영총괄사장은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한국의 헤리티지와 지역 전통성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호텔과 서비스드 레지던스 콘셉트를 결합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호텔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코르의 프리미엄 부문은 프리미엄, 미드스케일 및 이코노미 부문에서 글로벌 파이프라인의 2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핵심 부문으로, 해당 부문의 포트폴리오를 향상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이번 개관은 아코르의 핵심 성장 동력인 프리미엄 부문의 입지를 확장하는 아코르의 노력이 돋보이는 대목이다”라고 전했다.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김경림 총지배인은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개관은 그랜드 머큐어의 상징인 지역 문화를 기념하고 발견의 여정을 시작할 수 있는 초대를 의미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그랜드 머큐어 브랜드에 걸맞은 다양한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한국의 문화적 헤리티지에 뿌리를 둔 품격있는 휴식과 특별한 고객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의 목표는 여행지의 중심과 여행객을 연결해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하는 서울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 머큐어 호텔 앤 리조트는 약 10여개 국가에서 70개 이상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가별 헤리티지를 기념하고 몰입감 넘치는 감각적 경험을 제공하는 독특한 문화의 장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김혜수 '눈부신 미모'
  • 유인영 '섹시하게'
  • 박보영 '인간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