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결혼 NO, 애는 있다" 박명수, 정우성 '비혼 출산' 예언 적중?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4-12-17 17:22:02 수정 : 2024-12-17 17:22:01

인쇄 메일 url 공유 - +

유튜브 채널 '오분순삭' 방송화면 캡처.

 

코미디언 박명수가 '없없무' 짤방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오분순삭'에는 '무도 비하인드 탈탈 털며 일력 언박싱했슴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박명수는 MBC '무한도전' 20주년을 맞아 출시된 일력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는 기억에 남는 '무도' 에피소드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박명수는 "'없없무'라는 말을 들어봤냐"는 물음에 "없는 게 없는 무도?"라며 '결혼은 안 했고 여자친구는 없고 애는 있다'고 말하는 최근 화제를 모았던 자신의 짧은 영상에 대해 언급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013년 8월 방송된 '무도를 부탁해' 특집에 나온 것으로, 당시 박명수는 멤버들의 호구조사에 "아직 미혼이고 여자친구는 없다. 그러나 애는 있다"고 농담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이 해당 장면을 캡처해 '정우성의 미래를 예언했다'고 반응한 것.

 

이에 대해 그는 "그거 그냥 농담으로 한 거다. 진짜 농담으로 재밌게 하려고 한 건데, 그걸 왜 갖다 쓰시는 거냐"며 민망한 듯 웃는 모습을 보인다.

 

유튜브 채널 '오분순삭' 방송화면 캡처.

 

앞서 지난달 배우 정우성이 모델 문가비 아들의 친부라는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부른 가운데, 온라인상에서 '무한도전' 속 한 장면이 소환돼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배우 정우성(51)이 모델 문가비(35)가 최근 출산한 아들의 친부인 것으로 확인됐다. 정우성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11월 24일 "문가비 씨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의 친자가 맞는다"면서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라며 "(정우성은) 아이에 대해 끝까지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무한도전'의 20주년을 맞아 출시되는 '무도 2025 일력'의 내용이 공개된 가운데, 20주년을 기념한 멤버 완전체 모임이 가능할지 관심이 모인다.

 

이날 박명수는 '무도' 20주년과 관련한 언급을 해 기사가 여럿 난 것과 관련해 "실제로 (20주년과 관련해) 제 이야기를 좀 했다"며 "완전체가 나와서 (멤버들이) 다 같이 인사 정도는 드릴 수 있는 거 아니겠냐고 얘기를 건넸다"고 전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고예은 온라인 뉴스 기자 jolichio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김혜수 '눈부신 미모'
  • 유인영 '섹시하게'
  • 박보영 '인간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