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마사지가구 파밀레를 만나다!”…바디프랜드, 고객행사 성료

입력 : 2024-12-24 12:38:33 수정 : 2024-12-24 12:38:33

인쇄 메일 url 공유 - +

바디프랜드가 마사지가구 브랜드 '파밀레(FAMILIE)' 론칭을 알리는 고객 행사 '파밀레 하우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24일 바디프랜드는 강남구 도곡동에서 본사에서 진행한 파밀레 하우스가 고객들이 '파밀레'와 함께 재미와 여유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시간들로 구성해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는 강남구 도곡동에서 본사에서 진행한 파밀레 하우스가 고객들이 '파밀레'와 함께 재미와 여유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시간들로 구성해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24일 밝혔다.

 

파밀레 하우스는 새로운 가구 브랜드로서 ‘파밀레’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연출한 팝업스토어 형식의 특별 공간이다.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 간 도곡타워 본사 1층을 전면 개방해 마사지가 일상이 되는 '파밀레' 공간을 누구나 자유롭게 경험하고, 홈 스타일링의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파밀레 하우스는 바디프랜드 본사 로비와 임직원 카페 공간 곳곳을 '파밀레 존(zone)'으로 구획해 침실, 거실, 서재, 원룸 등 여러 실내 공간 속 파밀레 모습을 표현해냈다. 파밀레C, 파밀레S, 파밀레M 제품을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해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느끼며 색다른 고객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전격 개조한 것이다.

 

특히 파밀레 하우스 운영 기간 동안 진행된 ‘파밀레 하우스 도슨트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이해를 도왔다. 일상 속 가구로써 마사지의 저변을 확대한다는 ‘파밀레’의 브랜딩 히스토리와 공간별 인테리어 콘셉트를 설명하는 시간으로, 가구 브랜드로서 파밀레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가 직접 운영에 나선 '파밀레 카페' 역시 힐링 명소로 자리잡은 양재천 카페거리 수요를 흡수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초청 가수 특별 공연과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 크리스마스 기념품 증정 등 남녀노소가 한데 어울려 연말 시즌을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들이 이어졌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파밀레 하우스 고객 행사를 통해, 일반 소파로도 손색없는데다 마사지 기능까지 갖춘 마사지가구 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성장 가능성을 확신할 수 있었다"면서 "기획 단계부터 예쁜 가구를 목표로 했던 파밀레는 앞으로 기존 바디프랜드 마사지 기술력을 고스란히 적용하되 디자인 감도를 높인 브랜드로 성장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김혜수 '눈부신 미모'
  • 유인영 '섹시하게'
  • 박보영 '인간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