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요아정, 웰니스 트렌드 겨냥 ‘저당 요거트 아이스크림’ 출시

입력 : 2025-01-13 17:12:20 수정 : 2025-01-13 17:12:19

인쇄 메일 url 공유 - +

2025년 새해에도 웰니스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 건강을 중시하는 웰니스 열풍이 젊은층으로 확산되면서 식품 업계도 혈당, 체지방 관리 등 로우 스펙 콘셉트를 적용한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요거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요아정’(요거트아이스크림의 정석)은 웰니스 트렌드에 맞춰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헬시플레저’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저당 아이스크림을 1월 13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요아정은 ‘맛과 건강을 모두 갖춘 건강 디저트’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EAT FRESH, EAT HEALTHY’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다. 건강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생과일, 그래놀라, 초코쉘, 벌꿀 등 50여 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토핑을 취향에 맞춰 커스텀해 즐길 수 있다.

 

이번 저당 아이스크림 출시로 더욱 건강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선택지가 더해졌다. 요아정 저당 아이스크림은 100g기준, 당류 3.48g으로, 기존 제품 대비 당을 82% 줄인 제품이다. 다양한 토핑을 조합하면 나만의 건강한 디저트를 완성할 수 있어 MZ세대의 커스텀 문화에 긍정적 반응을 이끌 전망이다.

 

요아정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맛과 건강 모두 포기하지 않는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면서 요아정이 디저트 업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며 “소비자들의 호응에 부응하고자 요아정을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는 저당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김혜수 '눈부신 미모'
  • 유인영 '섹시하게'
  • 박보영 '인간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