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레고랜드, 겨울 프로모션과 뮤지컬 ‘윈터 위시’ 공연 선보인다

입력 : 2025-01-14 09:41:28 수정 : 2025-01-14 09:41:27

인쇄 메일 url 공유 - +

레고랜드 호텔은 신년을 맞아 ‘신년 소원’을 콘셉트로 모든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뮤지컬 ‘윈터 위시’ 공연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아울러 겨울철 알뜰하게 테마파크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윈터 프로모션도 출시한다. 

 

참여형 뮤지컬 윈터 위시는 레고랜드 윈터랜드의 소원 요정들이 어린 친구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가족과 함께 여정을 떠나는 내용이다. 

레고랜드 호텔 전경. 레고랜드 제공

윈터 마스코트 ‘제스터’가 등장해 흥미진진한 분위기를 더한다. 특히 어린이들은 공연 중에 마스코트 제스터에게 신나는 댄스를 배울 수 있다. 무대에 올라 함께 신나는 비트에 맞춰 춤을 추고 깜짝 레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진다.

 

해당 공연은 오는 2월 28일까지 매일(일부 휴일 제외) 오후 6시부터 20분간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또 레고랜드 호텔은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창작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내가 만드는 동화 △레고 레이싱카 △미션! 레고랜드 헬리콥터 등 총 6회에 걸쳐 회차별로 각기 다른 클래스를 제공하는 ‘LEGO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이다. 

 

△다 함께 코끼리 도미노! △멋진 로드카 달려보자! 등 총 7회차로 구성된 시즌별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키즈 그라운드’도 운영 중이다.  

 

레고랜드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간대별로 레고랜드 호텔이 제공하는 다양한 어린이 무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겨울철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조식과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이 포함된 ‘윈터 조식+파크 1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주요 이용 대상층인 가족 방문객이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까지 추가 금액 없이 최대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2025년 새해를 맞아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브릭타스틱 2025’ 시즌을 운영하는 레고랜드 파크 티켓 1일권이 포함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3월 15일까지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춘천=배상철 기자 bsc@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김혜수 '눈부신 미모'
  • 유인영 '섹시하게'
  • 박보영 '인간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