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문화기업 LF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17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약 99만개 제품을 ▲핫딜 ▲가격대별 ▲선물 베스트 랭킹 ▲인기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LF몰은 핫딜 코너를 통해 패딩 머플러, 기모 바지 같은 방한 아이템 혹은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 선물에 최적화된 제품까지 매일 약 12개씩 선정해 할인 제공한다.
10만원 이하부터 5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별 선물도 추천한다. 카드 지갑, 화장품처럼 부담 없지만 센스 있는 선물 혹은 가죽 가방, 니치 향수와 같이 고급스러운 선물 등을 예산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명절처럼 수요가 높은 시즌에 LF몰의 ‘선물하기’와 ‘선물포장’ 서비스를 통해 많이 주고받았으며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제품을 엄선했다. 머플러, 장갑, 벨트 등 실용적이고 폭넓게 선호되는 품목을 중심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LF몰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도 마련했다. 헤지스, 닥스 등 LF 브랜드의 선물 포장 가능 품목에 한해 선물 포장이 된 채로 수령 가능하며, 직접 포장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쇼핑백, 리본, 박스가 동봉된 포장재를 제공한다.
‘당일 발송’ 제품에 한해 오후 6시 이전까지 주문 시 당일에 발송이 시작되며, 이 외 제품들도 기획전 기간 내 주문 완료 시 명절 연휴 전날인 27일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와함께 LF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일반 할인에 추가로 최대 8%(최대 5만원) 할인이 가능한 무제한 플러스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내 무제한으로 발급이 가능하며 이미지 상단에 '설 선물' 뱃지가 있는 제품에 적용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설 선물 준비가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LF몰의 빠른 배송과 포장 서비스 등을 활용해 소중한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