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100만 유튜버 원지 결혼 "신랑과 더 재미있게"

관련이슈 이슈플러스

입력 : 2025-01-22 07:13:28 수정 : 2025-01-22 07:13:27

인쇄 메일 url 공유 - +

여행 유튜버 원지(36·이원지)가 결혼한다.

 

원지는 21일 유튜브 채널 '원지의 채널' 커뮤니티에 "조금 많이 놀랄 수도 있는 소식을 전하려고 한다. 내가 무려 결혼을 한다. 결혼식은 가족들만 모시고 아주 소박하게, 눈에 안 띄게 진행할 예정"이라며 "그동안 혼자 재미있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줬던 터라 많이 놀랐을 것"이라고 밝혔다.

 

원지

"처음 유튜브를 시작한 게 '엉망진창인 여행 같은 인생을 기록이나 해보자'는 마음이었는데 올해로 9년 차가 됐다. 언젠가부터 진짜 내 일상이 여행이 됐고, 누구나 겪는 힘든 순간도 여행의 한 부분이라 생각하면 웃으며 넘어갈 수 있었다. 그 과정에서 우연히 나를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을 만났다. 예측 불가한, 기복 큰 내 인생에서 이 사람과 함께라면 더 멀리, 더 재미있게 나아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

 

원지는 "앞으로도 어디로 어떻게 나아가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계속해서 내 마음이 흘러가는 대로 살아보려 한다"며 "유튜브를 하며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소소한 일상에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주는 데 늘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 이런 소식을 전하는 데 조심스러운 마음이 있다. 늦게 말씀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그동안 중학생이었던 분이 어엿한 사회인이 되고, 새로운 가족을 맞이한 분들도 있다. 구독자가 적을 시절부터 몇 년 동안 쭉 응원해주는 분들도 있다. 이렇게 시간이 느껴지는 소식을 전해 들을 때면 묘한 기분이 들었던 적이 많다. 많은 분들과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나눌 수 있다는 게 참 큰 복이다. 앞으로도 삶이라는 여행을 '원구님'(구독자 애칭)들과 함께 응원하며 나아가는 사이가 됐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행복합시다!"

 

원지는 구독자 약 100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2016년부터 여행 영상을 올렸으며, 2019년 책 '제 마음대로 살아보겠습니다'를 냈다. 여행 유튜버 곽튜브, 빠니보틀과 함께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즌1~2(2023~2024)에서 활약했다. 상반기 시즌3로 인사할 예정이다.

 

 

<뉴시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블랙핑크 지수 '여신이 따로 없네'
  • 김혜수 '눈부신 미모'
  • 유인영 '섹시하게'
  • 박보영 '인간 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