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금호리조트에 따르면 금호리조트 3개 콘도(통영·설악·화순)는 오는 28~29일 ‘전통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3단 투호, 제기차기, 윷놀이를 즐길 수 있는 체험존을 조성해 명절 전통놀이와 함께 설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체험존에 마련된 전통놀이 미션 성공시에는 부대시설 및 조식뷔페 이용권을 제공한다. 금호리조트 인스타그램 공식채널을 팔로우하고 미션 성공 영상을 업로드하면 ‘푸른 뱀’ 굿즈를 증정한다.
제주리조트에선 같은 기간 조식뷔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 아니면 도 윷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서 ‘도’가 나오면 던킨 아메리카노 1잔, ‘모’가 나오면 사우나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통영마리나리조트는 오는 26일부터 2월 2일까지 한산도 앞바다의 낭만을 가득 담은 ‘설 연휴 프리미엄 요트 투어’를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설맞이 해넘이 요트’와 ‘설맞이 일출 요트’로 나눠 선보인다. ‘설맞이 해넘이 요트’는 불꽃놀이와 포토카드, 새해 LED 소원초를 포함 한다. ‘설맞이 일출요트’는 투어와 새해맞이 오션뷰 사우나 체험을 1월 28일부터 3일간 이용할 수 있다.
아산스파비스&스파포레에서는 오는 25~30일 ‘설날맞이 캡슐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시설 내 숨겨진 보물 캡슐을 찾으면 아산스파비스 워터파크 및 온천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화순스파리조트는 1월 28일부터 양일간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화순아쿠아나 워터파크 및 온천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설 명절을 더욱 뜻깊게 보낼 수 있도록 한국 고유의 전통놀이와 지점별 특색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리조트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리조트 부문 최고 기업으로 선정,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국내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로 기업의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전략적 지표로 사용되고 있다.
금호리조트는 ‘업계 최고 1등의 서비스가치를 실현하는 편안한 리조트’를 목표로, 금호석유화학그룹으로 인수된 지난 2021년부터 종합적인 시설 투자와 고객 경험 중심의 서비스 개선 작업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