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 헬스케어 전문기업 ‘㈜알록(대표 박헌우)’이 2025년 설날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월 28일(화)부터 30일(목)까지 3일간 알록 공식몰에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회원가입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알록의 탈모샴푸를 증정하며, 회원가입 고객 모두에게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올라’ 10% 추가 할인 쿠폰(2월 14일까지 사용 가능)을 제공한다.
또한 2월 6일(목) 단 하루동안 신제품 울트라올라(ULTRA OLLA)의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첫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정가에서 최대 4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울트라올라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찝으면 올라 울트라올라’라는 컨셉에 50여 년의 기술력과 정교한 설계가 만나 완성된 가정용 고주파 리프팅 전문 뷰티 디바이스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적인 피부관리 가능하다. 올라그랩 기술을 기반으로 올라테크놀로지를 구현해 피부 탄력과 재생, 미백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를 직접 찝어서 열을 조사하는 방식의 찝프팅 디바이스로, 목표 부위에 에너지를 전달해 에너지 손실과 낭비를 방지해 준다. 현재 알록 공식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파커스의 자회사인 ‘알록’은 뷰티 디바이스 전문 개발기업으로, 최근 ‘울트라올라(ULTRA OLLA)’를 출시, 제품 모델로 치어리더 박기량을 발탁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