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스퀴즈맥주’ 투명 캔 하이볼 ‘프레시볼’, GS25 도어투성수서 팝업 스토어 운영

입력 : 2025-04-21 13:35:00 수정 : 2025-04-21 13:34:59

인쇄 메일 url 공유 - +

GS25 도어투성수 프레시볼 팝업 현장 사진 (스퀴즈맥주 제공)

 주류 제조사 ‘스퀴즈맥주’가 오는 2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GS25의 ‘도어투성수’ 매장에서 ‘프레시볼 시리즈’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스퀴즈맥주’가 출시한 투명 캔 제품 ‘프레시볼 시리즈’를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오프라인 팝업 공간이다. 프레시볼은 투명한 용기 속에 담긴 과일의 색상과 청량감을 그대로 보여주는 독창적인 패키징으로 주목받아 왔으며, 기존 하이볼 제품과는 차별화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행사가 열리는 ‘도어투성수’ 매장은 GS25의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복합문화공간이다. 차별화 상품과 체험 요소를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메시지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GS25 도어투성수 프레시볼 팝업 현장 사진 (스퀴즈맥주 제공)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장에서 프레시볼 시리즈 4종을 시음하고 원하는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이와 더불어 관련된 다양한 굿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재미 요소를 제공한다. 특히 제품의 핵심 요소인 ‘과일’을 테마로 한 공간 연출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실제 제품에 사용된 과일에서 영감을 얻은 색감과 디테일이 공간 곳곳에 반영되어 브랜드의 콘셉트를 시각적으로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스퀴즈맥주 관계자는 “프레시볼 시리즈는 시각적인 요소를 강조한 패키징을 통해 제품의 재미 요소를 보다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된 제품”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확대하고,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GS 리테일 주류팀 이하림 매니저는 “이번 스퀴즈맥주 팝업스토어는 도어투성수가 지향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과 부합하는 사례”라며 “투명 캔이라는 독창적인 제품 콘셉트가 공간 구성과 조화를 이루며 방문객들에게 인상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스퀴즈맥주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김지연 '청순 볼하트'
  • 김지연 '청순 볼하트'
  • 공효진 '봄 여신'
  • 나연 '사랑스러운 꽃받침'
  • 있지 리아 ‘상큼 발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