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닷컴]
2009녀녀 상반기 '살만해'로 활동했던 신인 여성 3인조그룹 브랜뉴데이가 16일 싱글애럼 '마스카라'를 발매하고 올 여름 활동을 재개한다.
이번 싱글앨범 타이틀곡인 '마스카라'는 작곡가 백무현과 정창욱이 콤비를 이루어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화려한 하모니의 디스코 곡으로, 브랜뉴데이의 애절한 감수성과 한층 성숙된 감정표현, 그리고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시원시원한 레트로 음악이며, 대중성과 음악성, 그리고 화려한 안무의 비쥬얼까지 두루 갖추었다는 것이 소속사측이 설명이다. 또한, 이번 싱글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두 번째 곡 '외출'은 먼데이키즈 이진성이 후배 가수 브랜뉴데이를 위해 작곡한 신나는 댄스곡으로, 명품 작사가 이승호가 작사를 했다.
브랜뉴데이 소속사 측은 "이번 타이틀곡 ‘마스카라’에서는 한층 성숙되고 세련된 브랜뉴데이의 모습을 엿 볼 수 있으며, 탁월한 가창력을 기반으로 곡에 대한 감정표현이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더욱 호소력 짙은 음악이 만들어 졌다"며 "'살만해' 이후 그동안 브랜뉴데이의 음악을 기다리고 있었던 많은 팬 분들에게 좋은 음악을 들려줄 수 있을 것 같다"고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브랜뉴데이의 첫 타이틀곡 '살만해' 뮤직비디오를 연출했던 손정환 감독이 또 다시 메가폰을 잡았으며, 다이나믹하고 화려한 브랜뉴데이의 새롭게 변신된 모습들을 담아냈다.
유명준 기자 neocros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blog.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