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에듀 수리영역 대표강사 삽자루와 남휘종이 오는 17일(토) 오전 11시 (재방송 18일 오후 9시) 방송되는 tvN 공부의 비법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공부의 비법2 수리영역 삽자루(왼쪽), 남휘종(오른쪽)>공부의> |
케이블 채널 tvN은 전국 60만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최고의 공부 지침서라는 타이틀 아래 특강쇼 '공부의 비법2'를 기획했으며, 3월 10일부터 4주간 매주 토요일 11시(재방송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외국어 영역 로즈리, 수리영역 삽자루, 남휘종, 언어영역 권규호 등 대표강사가 출연하여 열띤 강의를 펼치고 있다.
이미 지난 방송에서 비타에듀 외국어 영역 대표강사 로즈리는 '영어공부 못하는 아이도 6개월 만에 1등급이 가능한 천기누설 비법’이란 주제로 특강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수능 외국어영역의 다양한 지문 독해비법과 6개월 동안의 학습전략을 제시하면서 높은 시청률뿐만 아니라 포털 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1위, 다음 인기프로그램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온라인 수능교육 기업 비타에듀에서는 tvN 공부의 비법2 특별기획으로 수험생 누구나 삽자루, 남휘종, 권규호의 유료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25일까지 무료강좌를 진행한다. 또한, 15일(목)부터는 2012년 수능 일까지 강좌를 무한 수강할 수 있는 파워패스를 특별연장 판매하고 있으며, 최대 86%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비타에듀(www.vitaedu.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팀>미디어팀>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