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이하 ‘머큐어 강남’)는 개관 4주년을 맞아 지난 21일과 22일 양일 간 ‘Mercure 4 You’의 타이틀 아래 다양한 지역사회 환원 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21일, 머큐어 강남은 강남구 노인통합지원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강남구 독거노인 50여명을 초대, 2층 쏘도베 레스토랑의 비너스 홀에서 점심 연회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를 위해 머큐어 강남은 시그니처 메뉴인 런치 타파스타 샐러드 바에 더해 어르신 입맛에 맞춘 닭강정과 볶음밥, 모둠전과 오이소박이 등의 한식 메뉴를 준비해 더욱 풍성한 점심식사를 꾸렸다. 이와 더불어 방문한 어르신 모두에게 떡 답례품을 함께 증정하기도 했다.
4주년 당일인 22일에는 테헤란로 정화 활동인 ‘머큐어 그린 켐페인’을 진행했다. 당일 행사에는 머큐어 강남의 직원 20여명이 동원, 오전 8시부터 약 한 시간 가량 강남역과 역삼역 일대 보행자 도로와 화단 쓰레기 수거, 청소 작업을 완료하였다.
이틀 간 진행된 행사에 함께 참석한 머큐어 강남의 김창석 총지배인은 “지난 일년 간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금년에도 지역사회 환원 활동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발전과 더 나은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머큐어 강남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2년 3월 22일 개관한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는 국내 첫 번째 머큐어 호텔로 총 28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2년 개관과 함께 현재까지 매 년 해당 행사들을 진행하고 있다.
헬스팀 이경호 기자 kjeans21@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