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광수(왼쪽 사진)의 연인 배우 이선빈(오른쪽 사진)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과거 이선빈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광수를 이상형이라고 밝혔던 일도 회자되고 있다.
2016년 8월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이선빈은 "이광수가 이상형"이라며 "이광수의 리액션이 좋다"고 밝혔다.
이어 "티격태격하는 게 나랑 잘 맞을 것 같다"며 "즐거운 연애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이상형인 이유를 설명한 바 있다.
31일 TV리포트는 "예능이 현실이 됐다"며 "이광수와 이선빈이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열애설을 보도했다.
그러면서 "두사람이 남들의 눈을 피해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면서도 가까운 사이의 지인들에게는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에 이광수(오른쪽 사진)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광수와 이선빈(왼쪽 사진)이 열애 중이 맞다"며 "두사람이 5개월째 좋은 감정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선빈 측 역시 "두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광수와 이선빈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방송 당시 이광수는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다"며 농담조로 이선빈에 대한 호감을 표시한 바 있다.
두사람이 '런닝맨'에서 직접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게 돼 누리꾼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MBC·SBS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