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먹방 유튜버 벤쯔, 3년 열애한 일반인 여자친구와 오늘(6일) 결혼

입력 : 2019-04-06 14:33:07 수정 : 2019-04-06 14:33:02

인쇄 메일 url 공유 - +

 

건강기능식품 업체 대표이자 먹방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밴쯔(본명 정만수·29·사진 왼쪽)가 6일 일반인 여자친구(〃오른쪽)와 결혼 한다.

 

6일 밴쯔는 3년 열애한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혼인신고 소식을 먼저 알렸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혼인신고 소식을 전하며 “2019년 새해가 되자마자 처음으로 혼인신고 했어요! 이제 아플 때 병원에 가도 보호자로서 챙겨줄 수 있는 남자가 되었어요”라며 “그리고 제가 아빠와 같은 가장이 되었다 생각하니 기분이 참 묘하네요. 코찔찔이가 아빠와 같은 입장이 되다니… 기분이 복잡 미묘해요”라며 행복감을 표해 축하를 받기도 했다.

 

밴쯔는 지난달 22일에는 웨딩화보를 직접 공개했는데 예비신부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한 밴쯔는 먹방 크리에이터답게 예비신부와 ‘먹방’ 콘셉트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밴쯔의 결혼 소식은 지난해 11월 알려졌다. 당시 그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은 책임질 수 없기에 (여자친구를) 공개를 하지 않았었다”라 “하지만 이제는 제가 그 사람의 앞날을 책임질 수 있을거라 확신하기에 제 여자친구를 공개해요! 한마디로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한편 밴쯔는 먹방계 스타 유튜버 크리에이터로 318만명에 달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다양하면서도 엄청난 양의 음식을 한 순간에 먹는 것으로 유명세를 탔다. 최근 들어 JTBC 예능 ‘랜선 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고정 출연하며 방송인으로서 행보를 넓혔다. 2017년 건강기능식품 ‘잇포유’를 설립한 후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제를 판매하고 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써드마인드스튜디오 제공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츄 '상큼 하트'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