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검색

“우리 사귑니다” BJ 감스트·뚜밥, 방송 중 ‘진한 키스’

관련이슈 이슈키워드

입력 : 2022-03-03 19:10:13 수정 : 2022-03-03 19:10:12

인쇄 메일 url 공유 - +

두 사람, 지난 1일 감스트 유튜브 채널서 열애 사실 공개
“1월5일 소개팅 후 9일부터 사귀어…한달 반째 열애 중”
BJ 감스트(오른쪽)과 뚜밥이 열애 중이다. 뉴시스

 

아프리카 최고 인기 BJ 감스트(32·김인직)와 여 BJ 뚜밥(25·오조은)이 열애 사실을 밝혀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감스트는 지난 1일 유튜브 채널에 ‘감스트 여자친구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감스트는 영상에서 뚜밥과 함께 등장해 “저희 사귑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1월5일 소개팅을 하고 4일 만인 9일에 사귀었다. 한 달 반째 열애 중”이라며 “데이트를 하다가 핫도그집에 갔는데 한 초등학생이 ‘감스트다! 형 여자친구 있었어요?’라고 하더라. 어디를 가도 계속 알아봤다.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내 이상형에 딱 맞는 거 같다. 예쁘게 잘 사귀겠다”고 말했다.

 

뚜밥은 “열애 사실을 빨리 밝히지 않은 이유는 ‘결혼할 거 아니면 얘기 안 하는 게 낫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라며 “꼬리표를 계속 달고 살아야 되고 이간질도 많이 한다고 하더라. 서로 많이 모르는 단계니까 최대한 알고 단단하게 결속이 됐을 때 밝히는 게 맞다고 생각해 미뤘다”고 털어놨다.

 

BJ 감스트(왼쪽)과 뚜밥이 키스를 하고 있다. 뉴시스

 

두 사람은 커플링을 공개하고 입맞춤도 했다. 뚜밥은 댓글로도 “앞으로 잘 만나겠다”며 “축하해줘서 다들 감사하다”고 남겼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228만회가 넘었고, 댓글은 9000여 개 달렸다.

 

한편 감스트는 1990년생으로 아프리카TV, 유튜브에서 축구 해설·게임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뚜밥은 1997년생으로 아프리카TV에서 배틀그라운드, 스타크래프트 등 게임 방송을 하고 있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피니언

포토

츄 '상큼 하트'
  • 츄 '상큼 하트'
  • 강지영 '우아한 미소'
  • 이나영 ‘수줍은 볼하트’
  • 조이현 '청순 매력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