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제생맥주 프랜차이즈 '달래고 통닭'이 여자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혜택은 ▲가맹비 500만원 면제 ▲보증금 200만원 면제 ▲로열티 2년간 면제 등이다. 여기에 ▲초기 창업비용 무이자 대출지원 ▲점포개발 및 상권분석을 통한 오픈지원 ▲매장 내 교육을 통한 점포 운영 부담 해소 등의 전폭적 지원도 아끼지 않는다.
이러한 달래고 통닭은 수제맥주에 어울리는 카페 형태의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하는 프랜차이즈다.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수제 생맥주와 요즘 유행하는 하이볼을 함께 판매해 매출을 끌어올리고 있다.
맛있으면서도 가성비 높은 메뉴 구성으로 직장인과 남녀노소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달래고 통닭은 20평대 가맹점에서 홀 영업과 배달, 포장 판매로 순수이익 연 1억 이상을 꾸준하게 달성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초기 자본을 아껴 위험 부담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안정적인 운영으로 경쟁력을 갖춘 덕에 신규, 업종변경창업 문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소자본창업으로 다양한 상권과 규모로 성공사례를 달성하고 있는 달래고 통닭은 간편 조리 시스템을 탑재해 남자, 여자구분 없이 수월하게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 달래고 통닭 관계자는 “자사의 경우 현재 신규창업과 업종변경 창업 모두 가능하며, 창업 특전 프로모션 혜택 또한 적용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연락 부탁드린다.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