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이렉트 채널에서 보험료 계산·공유 및 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보험료 공유 이벤트는 모든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보험료를 계산하고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네이버페이에서 쓸 수 있는 5000원을 지급한다. 생년월일과 성별 입력만으로 계산되는 만큼 쉽고 빠르게 내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다.

보험 상품 가입 이벤트는 보장성보험 6종인 인터넷 정기보험, 인터넷 비갱신암보험, 인터넷 암보험, 인터넷 치아보험,인터넷 ‘다드림(多Dream)’ 건강보험, 인터넷 ‘나를 위한 건강보험’과 금융형보험 4종인 ‘인터넷 뉴(NEW) 연금저축보험, 인터넷 뉴(NEW) 연금보험, 인터넷 뉴(NEW) 일시납 연금보험, 인터넷 저축보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존 동일 보험 가입 이력이 있는 고객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인터넷 뉴 일시납 연금보험 외 금융형 상품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 시 3만원 경품을 준다. 인터넷 다드림 건강보험과 인터넷 나를 위한 건강보험은 월 보험료 4만원 이상 가입 시 3만원 경품이 제공된다. 이외 다른 보장성 보험은 월 보험료 2만5000원 이상, 1만5000원 이상 가입 시 각각 2만원, 1만원의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정상 유지 및 3회차 납입 시(인터넷 NEW 일시납 연금보험은 제외) 8월에 지급되며, 신세계상품권과 네이버페이, 슬리머니, GS칼텍스 주유권 중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삼성생명은 지난 13일 온라인 전용상품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합리적인 보험료로 입원비와 간병비를 보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보험에서 사망을 보장하고 입원·간병을 특약으로 보장한다.
‘입원 플랜’, ‘간병 플랜’, ‘입원+간병 종합 플랜’ 중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가입자에게 맞는 보장을 설계할 수 있다. 입원 플랜을 살펴보면 40세 남성, 20년납, 90세 만기 기준 월 보험료는 6925원이며, 동일 기준 간병 플랜은 1만6224원이다.
삼성생명은 이와 함께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 ‘인터넷 경증간편 입원 건강보험’도 출시한다. 과거 병력이 있더라도 3가지 간편고지 항목에 해당하지 않으면 가입할 수 있다. 3가지 기본 고지항목은 △최근 3개월 내 진찰이나 검사를 통한 입원·수술·추가 검사·재검사 필요 소견이나 질병 확정 진단 또는 질병 의심 소견 △5년 내 질병, 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이력 △5년 내 암, 간경화증, 투석 중인 만성신장질환, 파킨슨병, 루게릭병으로 인한 진단·입원·수술 이력이다.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은 별도로 보험료 계산 및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 보험료 1만원 미만 가입 시 네이버페이 5000원이 제공된다. 1만원 이상, 2만원 이상 가입 시 각각 1만원, 2만원을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삼성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direct.samsunglife.com)와 삼성생명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